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간 우정 돌솥비빔밥!


고등학생 이후로 처음가는 것 같은데

메뉴 많은 것은 역시나 바뀌지 않았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오면 메뉴 선택을 못함...ㅠㅠ

너무 많아서 뭘 먹어야 할지 몰겠어여

 

이것도 맛나보이고 저것도 맛나보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입씩 다 먹고 시퓸

 

 

 

 

 

 

칸막이가 되어 있어서

혼밥하기도 좋고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용!

 

물론 방도 따로 있고 넓은 테이블도 있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구성탱이 좋아하니까 칸막이로

 

 

 

 

 

 

매운닭 돌솥비빔밥

 

매운닭이지만 그리 막 못먹을 정도로 맵지 않아용

콘샐러드가 있어서 좀 덜 매운 것 같지만

그래도 전 매운 걸 잘 못먹어서 매웠어여 ㅠㅠ..

뜨겁고 매워서 쓰으으읍쓰으응ㅂ하하핳

 

한그릇 뚝딱했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