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태종대 조개구이

원래는 바닷가 자갈에 있었는데

화장실 옆 골목으로 옮겼더라구요

 

저는 옮긴게 더 좋았어영

뭔가 더 쾌적한 것 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일자로 쭈우우우욱

조개구이집이 있답니다

 

뒷쪽으로 가니까 사람들이

점점 없더라구요 ㅠ.ㅠ

역시나 앞쪽 조개구이집엔

사람들이 득실득실

 

 

 

 

 

 

 

 

제가 간 곳은 '이모집'

조개구이小 하나를 주문했슴돠

 

 

오랜만에 먹는 조개구이랑

겁나 설렘방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하고 바로 나오더라구요

연탄불도 바로 넣어주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를 올려 먹을 수 있도록

치즈는 무한리필!!!!!!!!

 

 

 

 

 

 

 

 

 

연탄불도 완전 세서

빨리 익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기다릴 틈이 없뚬 헿헤헿

 

진짜 배터지게 조개구이 먹고

해물 라면을 먹을까

조개볶음밥을 먹을까

 

 

 

 

 

 

 

 

조개볶음밥 선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박지에 있는 이름모를 무언가를

먹지 않는다면 조개 볶음밥이 가능해용!

 

만약 은박지에 있는 이름모를 무언가를

먹었다면 조개덮밥이 따로 있더라구요

 

 

진짜 배터지게 먹은 태종대 조개구이 :)

역시 조개구이는 태종대야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