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래에 유명하다는 막국수집!

봉평막국수에 댕겨왔어용

 

 

 

 

 

 

줄 서서 먹는 곳이라고 하던데

저는 그냥 바로 프리패스~

 

 

요긴 주차장도 따로 있고 넓어서 편하더라구요

주차장 없는 곳에 가면 은근 불편한데

동래 봉평막국수는 주자창하난 맘에 들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만두 小

 

속이 완전 꽈아악 찼어용

만두피가 얇고 속이 가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3개만 먹어도

배가 은근 부를 것 같아용!

 

 

 

 

 

 

너무 큰 그릇에 나와서 깜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황스러워

 

물막국수 먹고 나면 왜 비빔막국수가 생각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쉽아쉽

담에 가면 비빔으로 먹어야겠어욧 ><

 

물막국수는 생각보다 맛이 찐하지 않더라구요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