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지하 2층

아이엠어버거 :-)

 

 

 

 

수요미식회에서

 대한민국 4대버거로 선정되었죠?

그래서 그런지 사람 대박 많았어용 ㅠ.ㅠ

 

 

 

 

 

 

 

메뉴와 가격

 

젤 기본인 아이엠어버거 주문했어용!

5처넌 추가해서 세트로 꼬우 :)

 

 

버거 빵도 고를 수 있는데

더블아메리칸 치즈 버거는 블랙번은 안되유 ㅠ.ㅠ

저는 그냥 오리지날로 ㅋㅋㅋㅋㅋㅋㅋㅋ

 

 

 

 

 

 

 

평일 저녁에 갔는데 사람도 많고

주문도 많이 밀려있더라구요!

딱히 자리가 정해져있는 것이 아니라서

아무곳이나 앉아도 됩니다용 :-)

 

 

 

 

 

생각보다 감튀가 넘나 많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도 꽉찼지만 수제버거 특성상 먹기 힘둠 ㅠ.ㅠ

한입먹을 때마다 우르르르르르를

 

그래도 맛은 짱짱! 또 먹으러 가야딩

부산서면수제버거 아이엠어버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