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면 마틴커피 2호점

핸즈투하트

 

 

 

14:00 ~ 22:00

화요일 휴무

노키즈존

 

 

 

외관이 그냥 하얀 벽뿐이라서

헤매는 분들이 여럿 있으실 것 같아용!
하얀 벽이 이뻐서 포토존으로 제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테리어 짱 이뿜 ㅠㅠ....

 

뭔가 갤러리스럽기도 해서

구경거리들이 나름 있었어용

 

카운터 앞에는 바 테이블이 있던데

거기는 커피와 디저트를 코스?로 즐길 수 있는

테이스팅메뉴를 맛볼 수 있는 자리였어용!

카페에서는 쉽게 볼 수 없던 거라 신기방기

 

 

 

 

 

 

테이블과 의자가 원목이에용

심지어 등받이가 없어서 겁나 불편ㅠ

오래 못 앉아 있을 자리에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쁘긴 이뿜

 

 

 

치즈케이크와 커피!

 

커피는 말 할 것 없이 맛나고

치즈케이크도 부드럽고 괜찮더라구요!

 

조용조용 이야기하기 좋고

쉬다 가기 좋은 것 같아용ㅎㅎㅎ

의자만 편하면 더 좋을 듯 헿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