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제주 루아치과입니다~

 

얼마전 직원쌤님과 부산과 김해를 다녀왔는데요!!

 

그중 제일 맛있었던 맛집을 소개해드리려합니당!!!

 

 

 

 

 

 

 

김해맛집 마중은 소고기로도 유명하지만

점심특선이 진짜 맛있는집이였는데요.

 

 

제주로 돌아가기전 근처에 숙소를 잡아두고

비행기를 타러가기전에 간단하게 점심을 해결하러 달려갔어요!!

 

 

 

 

 

 

 

 

 

 

 

김해맛집 마중에서 저희가 시킨메뉴는 점심특선으로

 

삼겹살 + 김치찌개 쌈밥 2인분을 시켰어요!!

 

 

평일에는 1인분에 8천원이지만 주말엔 1만원이라도 하더라구요!

 

저흰 주말이라 2인분에 2만원나왔어요!!

 

 

 

 

 

 

 

 

 

 

찌개를 보글보글 끓여두고

 

고기를 구웠어요!!

 

 

찌개에있는 버섯을 불판위로 올려서 구워먹었어요!!

역시 버섯은 고기랑 구워먹어야해여 ㅋㅋㅋㅋㅋ

 

 

 

 

 

 

 

 

 

 

김해맛집에서 고기랑 마늘이랑 김치랑 버섯이랑 열심히

구워서 먹방을 찍었습니다 !!

 

쌈먹방 한걸 찍었어야되는데

먹느라 정신이없어서 ㅎㅎㅎㅎㅎㅎ 못찍엇어요 ㅎㅎㅎㅎㅎ

 

 

 

 

 

 

 

 

 

김해맛집 마중 점심특선 메뉴에요!

 

다음에는 냉면이랑 갈비탕을 먹어보고싶어여!!! ( ͡° ͜ʖ ͡°)

 

 

 

 

 

 

 

 

입구에 아이스크림이있었는데

과자가 몇개안남아서 종이컵에 담아서

숟가락으로 열심히 먹었어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