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면카페-오크콜렉티브(oak collective)

 

 

 

12:00~20:00

 

인스타아이디

oak_collective

 

 

 

 

주말 서면 카페는 진짜 자리 전쟁ㅠ.ㅠ

전포카페거리에서 쪼~오금 벗어나면 있는

" 오크콜렉티브 "

 

천장에 구름이 있다는 걸로 유명함

 

 

 

 

 

요렇게 둥실두실 떠있는데

커피 잔 위에 구름을 올리는 인증샷이 유행?아닌 유행

나는 핵똥손으로 그런 사진은 실패 ㅋㅋㅋㅋㅋ

 

 

마감시간이 다가오면 구름의 조명이 꺼지고

카페 분위기도 조금 어두워지더라구요!

 

 

 

 

커피맛도 괜춘괜춘

가격도 그리 나쁜 편은 아니더라구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이뻐용ㅋㅋㅋㅋ

자주 찾게 될 것 같은 카페에용:D

 

 

서면카페-오크콜렉티브(oak collectiv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