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래맛집/돈까스::정성담은 원카츠

 

 

 

 

 

 

 

 

 

동래시장 주차장 옆에 있는

돈까스 맛집/ 원카츠

 

가게가 작아용

그래서 타이밍 안 맞으면 기다려야 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는 운 좋게 바로 앉음욧!

 

 

 

 

 

 

10:00~20:00

배달도 가능해용

☎ 051-554-2233

 

 

배달로 시켜먹어봤는데

좀 눅눅눅눅눅

가서 먹는걸 추천드려용

 

 

 

 

 

 

원카츠 메뉴판

 

모든 메뉴는 주문 즉시 조리한다고 해용!
그래서 시간이 조금 걸린다는 점, 참고하세욧

생각보다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더라구요

 

 

 

 

 

 

 

 

로스(등심)까스

 

요기는 특이하게 파절임?파무침?

암튼 고기먹을 때 먹는걸 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맛있뚬 내스탈

 

돈까스 바삭바삭하고 맛있어용

원래 기본이 맛있어야

더 호평을 받는 편이죵

 

 

 

 

 

 

 

김치치즈나베

 

요건 내가 생각한 거랑 달랐어여

뭐랄까??....흠......좀.... 국물이 많아....

그리고 돈까스가 퍼졌?어....ㅠㅠㅠ

 

치즈는 자기들끼리 뭉쳐있고

흠... 요건 좀 별로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래맛집/돈까스::정성담은 원카츠

 

 

댓글